Loading..

CS CENTER 고객센터

고객님! 안녕하세요.
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.

test

자주묻는 질문

Q상품 불량, 오배송 환불
A

초기 불량 및 오배송인 경우 VIAONE에서 반품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 

 

1:1문의를 이용하여 사진과 함께 등록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수거 접수를 해드립니다. 받으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 하여 기사님 방문 시 전달해주세요

 

단 신발의 경우 제품박스에 송장을 부착하거나 테이핑 한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 반드시 초기 배송된상태와 같이 이중 포장 부탁드립니다. 

Q환불 접수와 절차
A

1. 마이페이지 > 주문 배송내역에서 반품할 제품의 환불을 요청합니다. 

-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 

 

2. 반송 방법

 

 1) 자동 회수: 환불 비용 선결제​

  -택배 기사님과 지속적으로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반송철회의사로 인지 

 

  2) 직접 반송 : 고객 직접결제

  -원송장 번호를 통한 착불 반송이 취소된 경우 

 

3. 주의 사항

 

- 택제거, 포장박스 훼손,구성품 누락, 사용흔적이 있을 경우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 

- 경비실 등 제 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, 도난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 귀책 사유로 간주 

 

4.반품이 도착 후 검수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 

5. 검수 과정 완료 후 환불됩니다.
- 주문 상태가 환불완료 되며, 결제 수단에 따라 대금의 지급 방법 및 시기가 상이합니다.​

 

 

답변에 만족하셨나요?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! 문의하기

위로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