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..

CS CENTER 고객센터

고객님! 안녕하세요.
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.

test

고객센터

자주묻는 질문 TOP 10

Q[아이디/비밀번호찾기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.
A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 로그인 페이지에 있는

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만약,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Q[아이디/비밀번호찾기] 아이디/비번 찾기시 꼭 실명확인을 하셔야 합니다.
A

강제로 변경을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전화 바랍니다.

Q[회원정보] 비아원 만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.
A

비아원에서는 적립금 할인, 쿠폰 할인, 회원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.

 

[적립금 할인]

 

상품 구매 시 지급되는 적립금을 미리 사용하여 결제 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[쿠폰]

 

회원 등급 별 월 정기 쿠폰, 생일 쿠폰,오프라인 쿠폰 등 다양한 쿠폰이 지급됩니다.

 

 

[회원 할인]

 

회원 등급에 따라 주문 시 할인받을 수 있으며, 등급 별 할인은 [회원 혜택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​ 

Q[회원정보] 회원등급 기준이 알고싶어요
A

신규 가입 이후부터 총 6단계로 분류되며, 

누적 구매 금액 / 이용 기간에 따라 등급 조정됩니다. (등급 산정기간 예: 2020.06.25 ~ 2020. 11.25) 

  

배송 완료된 구매 금액이 모두 충족될 경우 

매월 1일 기준으로 등급이 반영됩니다. 

단, 회원 등급이 상향 조정 된 이후 6개월간 누적 구매금액이 충족되지 않으면 전 등급으로 하향 조정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Q[배송관련] 배송 관련 사항입니다.
A

VIAONE은  비아원의 직배송과 입점 업체 배송으로 나뉩니다. 


예약 배송, 주문제작 상품 및 입점 업체 배송 스케쥴에 따라 배송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.



<통상적인 요일 별 배송 스케줄>

- 월~금요일 : 당일 오전 까지 입금 확인 된 주문은 대부분 당일 출고되며 오후 주문은 익일 출고 처리됩니다.

- 토요일 : 입점업체(브랜드)에 따라 토요일 출고 여부가 다르며 대부분의 업체는 토요일 출고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

- 일요일 및 공휴일 : 일요일 및 공휴일은 택배회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일괄적으로 출고됩니다. 추석, 설날과 같은 연휴에는 주문량 및 택배사 배송 물량이 많아 발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거나 배송 이동 중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- 상품 출고 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일 이상 배송이 소요됩니다.



<입점업체 개별 배송>
 

- 입점업체(브랜드)마다 출고지가 다릅니다. 따라서 2개 이상의 업체(브랜드)를 주문 하셨을 경우, 각각 수령하게 됩니다.​ 

Q[반품/교환/취소/환불] 환불 접수와 절차
A

1. 마이페이지 > 주문 배송내역에서 반품할 제품의 환불을 요청합니다. 

-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 

 

2. 반송 방법

 

 1) 자동 회수: 환불 비용 선결제​

  -택배 기사님과 지속적으로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반송철회의사로 인지 

 

  2) 직접 반송 : 고객 직접결제

  -원송장 번호를 통한 착불 반송이 취소된 경우 

 

3. 주의 사항

 

- 택제거, 포장박스 훼손,구성품 누락, 사용흔적이 있을 경우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 

- 경비실 등 제 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, 도난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 귀책 사유로 간주 

 

4.반품이 도착 후 검수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 

5. 검수 과정 완료 후 환불됩니다.
- 주문 상태가 환불완료 되며, 결제 수단에 따라 대금의 지급 방법 및 시기가 상이합니다.​

 

 

Q[주문결제]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?
A

현재 VIAONE에서는 복합결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 

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한 가지의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위로이동